당신은 아마 이전에 용어를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Cosmopolitan과 GQ의 기사에 실려 텔레비전에서 농담을 주고받습니다. 때로는 체육관이나 식료품 점에서 대화에 영향을 미칩니다. ‘사무실 아내’ 또는 ‘사무실 남편’은 배우자의 직장에서 가장 무서운 존재다. 하지만 그럴 필요가 있습니까? 그나저나 오피스 와이프가 뭔가요?

사무실 배우자는 많은 미국 근로자의 일상 생활에서 대구오피  이상한 필수품입니다. 다양한 산업 분야에 종사하는 개인의 10퍼센트에서 30퍼센트가 직장 아내나 남편이 있다고 인정합니다! 이 문구는 점점 더 많은 미국인들이 직장에서 더 오래 더 열심히 일하고 이성 동료들과 더 가깝게 지내면서 발전하는 관계를 설명합니다. 이것은 두 파트너가 서로, 업무 성과, 웰빙 및 정서적 건강에 감정적으로 투자하는 비성적 교제입니다. 윌라드 F. 할리 주니어, PhD. “사무직 배우자는 직장의 요구 사항을 넘어서 정서적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당신이 곤경에 처해 있다면 여기 당신을 돌봐줄 동료, 당신이 의지할 수 있는 사람, 그리고 당신이 믿을 수 있는 사람.”

좋은 소식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무실 배우자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과 바람을 피우는 꿈을 꾸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사무실 배우자는 대부분의 사무실 거주자에게 매우 특정한 역할을 합니다. 당신은 점심을 먹고, 당신의 삶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들은 직장에서 좋은 시간을 축하하고 나쁜 시간에 대해 불평합니다. 사무실 풀과 정치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고 희망과 야망을 공유한 다음 따로 집으로 돌아갑니다. Office Spouse는 내부 농담을 듣고 상사에 대한 불만을 이해하고 업무 분위기를 파악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실제 배우자에게 무서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어떤 면에서는 사무실 배우자가 집에 있는 실제 남편이나 아내보다 당신의 삶과 더 조화를 이룹니다! 당신은 8시간 이상을 직장에서 보낸다. 아마도 당신이 가장 잘 알고 있고 가장 덜 피곤할 때인 최고의 8시간일 것이다. 당신은 배우자와 떨어져 있습니다. 당신이 집에 와서 사무실에 대해 이야기하고 배우자가 긍휼히 여길지라도, 배우자는 당신의 사무실 생활을 진정으로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 속내의 농담은 결코 집에 돌아 오지 않습니다.

실제 배우자가 당신의 근무 시간 지원을 질투할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감정적 투자가 필요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사무실 아내를 감정적 인 바람으로 빠르게 육체적 인 것으로 생각합니다! 물론 Office 배우자와 헤어지는 것은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당신에 대한 수많은 내부 정보를 가지고 사무실에서 멸시받는 동료를 정말로 원하십니까?

사무실 와이프나 남편이 있는 분들을 위해 모든 일이 원활하게 진행되고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직장에서 너무 많은 개인 정보를 공유하지 마십시오. 사무실 친구가 귀하의 생일, 기념일, 자녀 이름을 아는 것은 괜찮지만 집에서는 더러운 비밀을 유지하십시오. 직장 배우자는 아내의 최근 다이어트 열풍이나 더러운 빨래를 바구니 바로 옆에 두는 남편의 끔찍한 습관에 대해 알 필요가 없습니다. 특히 실제 배우자와의 싸움에 대해 사무실 배우자에게 말하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또한 Office 배우자로부터 개인 정보를 수락하지 않아야 합니다. 그리고 그들의 세부 사항이 유출되는 것을 막을 수 없다면 파트너와 공유하십시오. 배우자를 사무실 세계에 초대하면 사무실 세계가 덜 독점적이 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당신의 관계에 대해 이야기할 때는 매우 조심하십시오. 특히 당신에게 많은 정서적 지원을 제공하는 사람에게 결혼 생활에 대한 좌절감을 표출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웰빙의 다른 모든 측면을 걱정하는 사람에게 당신이 가정 생활에 만족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은 문제를 일으키는 것입니다! 그러나 사무실 배우자에게 “나는 내 아내를 사랑해” 또는 “나는 내 남편에게 미쳤어”라고 재확인하는 것만으로도 그들이 당신의 좋은 결혼 생활을 있는 그대로 인정하기에 충분해야 합니다.

사무실 밖에서 사무실 아내와 단 둘이 있지 마십시오. Harley는 “로맨틱 관계는 레크리에이션 활동과 친밀한 대화를 통해 발전합니다.”라고 제안합니다. 사무실 배우자와 이미 친밀감이 있습니다. 관계에 다른 합병증을 유발할 필요가 없습니다. 직장 동료와의 음주는 절대 금해야 합니다! 출장과 같은 일부 상황은 불가피해 보일 수 있습니다. 사무실 외부의 어떤 경우에도 실제 배우자를 언제든지 초대할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십시오.

그나저나 “오피스 와이프”란?